방문후기
커뮤니티 > 방문후기
맘편하게 한복 나오기만 기다려요 덧글 0 | 조회 2,250 | 2014-05-27 10:20:41
수지_희진  
날짜를 정하고 해야할 일들이 너무 많아 정신이 없을 정도 입니다. 직장을 다니고 있어 주말만을 이용해야하는 사정에 그 스트레스는 정말 쉽지않네요. 그 중 첫번째 일이 한복 맞추기였습니다. 간단히 대여를 하라는 친구도 있었지만 저희의 첫 시작이라는 의미가 있어 조금 저렴하더라도 한복은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 모든게 그렇지만 한복이면 한복, 예식이면 예식 뭐 하나도 제대로 아는게 없어 걱정이 태산이었죠. 그러던 중 인터넷을 통해 저렴하면서도 예쁜 한복을 찾아 일주일을 보내고 아름다운 한복을 찾았습니다. 기대없이 걱정반으로 찾았던 제일주단. 누구라도 그러하듯 그냥 한번 가격과 조건을 보려는 정도였죠. 하지만 너무 친절하고 자상하신 사장님.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이것저것 염려해 주시고 챙겨주시는  그 마음이 전해질 정도입니다. 덕분에 다른 준비도 어느 덧 다 되어 가고 있습니다. 
제일 주단에서의 기분 좋은 스타트가 아직까지 큰 문제없이 준비할 수 있던 시작인것 같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에 한복 찾으러 갑니다. 조금 설레이고 기다려집니다. 더불어 기분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즐거운 일입니다.

 

 
닉네임 비밀번호 코드입력